Tuesday 20 March 2018

Forex 토크 싱가포르


외환 코스 싱가포르 (Crap!)


나는 매일 신문에 광고를 계속하는 사람으로부터 forex 과정 시사회에 참석했다. 1 주일에 1000 ~ 60,000 달러를 학생들에게 던지라고 주장하는 사람.


그래서 "무료 외환 코스"는 나를 관심있게 만들었고 한 번 보러 갔다. 소년은 미리보기에서 이야기하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외환 거래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들은 절대로 낮은 가격으로 팔아서 100 % 확실한 우승 방법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하는 단순한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가르쳐주지 않았습니다. 누가 그런 물건을 말할 수 없어?!


그리고 우리가 미리보기를 끝내려 할 때, 그는 우리 모두에게 일어 서서 관심있는 사람과 관심이없는 사람을 순서대로 정리해달라고 요청합니다. DAMN은 사람들이 가입하도록 유도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관심이없는 지역에 서있는 사람들을 차별합니다.


하루의 끝, 나는 그의 열심히 판매에 의해 완전히 화가났다. 그리고 그가 정말로 좋은 상인이거나 돈을 벌고있는 것을 증명할 어떤 결과도 보여주지 않았다. 최악의 상황은 사람들이 가입하고 그들이 무엇을 신청 하는지를 알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마침내 높은 우승 비율로 하루에 1 시간으로 거래하는 길을 찾았습니다.


이 글의 2 페이지에서 리뷰와 비교를 할 수 있습니다.


체이스를 빨리 감거나 자르고 싶다면 asiaforexmentor입니다.


MAS가 레버리지 FX, CFD 및 기타 특정 투자 상품의 공급자 / 중개인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가지고있어 각 고객에 대한 제품의 적합성을 평가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다른 말로하면,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았다면 기본적으로 싱가포르에서 외환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1) 지난 3 년 동안 최소 6 회 CFD, 외환 또는 기타 장외 파생 상품 거래;


2) 해당 과정에서 졸업장 또는 상위 자격증을 통과했습니다.


놀랍게도 Forex 코스는 여전히 운영되고 있으며, 아니면 자기 지식 코스의 일부일뿐입니다.


그렇습니다, 나는 그들의 forex 과정 세미나에서 가르치고있는 내용의 효과를 심각하게 의심합니다.


그들이 보여줄 수있는 것은 그들의 전략이 작동하는 스크린 샷입니다. 그러나 실제 거래를 할 때 실제로 작동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이 실패한 것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그 스크린 샷은 일하는 사람들에게 실제로 붙잡 혔고 실제로 거래가 잘 안되고 forex 전략을 전적으로 따르는 사람들 대부분에게 일어날 일은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더 많은 돈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그들이 처음에 실제로 가지고 있었던 것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버는 정신으로 이러한 외환 코스에 가입하지만 대부분 돈을 잃어 버리게됩니다. 이 얼마나 아이러니 야?


나는 지식이 풍부한 외환 상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예리한 학습자입니다. 항상 싱가포르에서 이러한 외환 코스 세미나와 인터넷에서 forex 코스를 확인하려고합니다.


몇 가지 좋은 것들을 발견했지만, 지금까지는 아무 것도 정말로 잘되고 적용 가능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외환 거래 전략을 따르고 돈을 많이 벌 수있는 것들).


어쩌면 나는 충분히 열심히보고 있지 않는가?


너트틴은이 세상에서 무료입니다.


실제로 돈을 벌고있는 사람들은 거래하는 사람이나 코스에가는 사람들이 아닙니다.


그것은 forex를 무역하는 방법에 대한 전화를 너무 많이 가르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당신은 가용 한 100,000의 가용 금액이 있다고 말하면 Forex 게임에만 참가해야합니다. 당신은 아마도 재미있는 것을 얻기 위해 디스펜서 블 (dispensable) 양에서 20,000을 사용할 것입니다. 다른 현명한. 자선 단체에 기부 : D.


정말로 사실이 아닙니다. $ 1k와 같은 작은 자본이 있더라도 외환 거래는 가능합니다.


물론 당신은 1 무역에서 500 달러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무역 당 50 % 이익과 같을 것입니다.


그것도 너무 위험합니다. (그래서 외환 코스가 $ 1K에서 $ XX에 이르는 것을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몇 주 동안의 XXX 금액은 순수한 미친 짓입니다! - 당신이 너무 높은 지분을 가지고 있다면 1 일 안에 모든 돈을 쉽게 잃어 버릴 것입니다)


적절한 비율은 거래 당 1-2 %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어떤 $ 10- $ 20입니다.


자본은 작기 때문에 이것은 작아 보일지 모르지만 자본을 늘리거나 키우면 눈싸움을 할 것입니다.


sidenote에, 나는 다만 3 개의 온라인 forex 과정 (소리 어리 석다 나는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나가 나의 forex 무역에서 도울 forex 과정에서 1 개의 좋은 끝을 다만 얻을 수있는 경우에 저 때문에 배우고 싶다 그것을 위해 등록한다 저에게 그만한 가치가있는 사람들) 3 명은 아주 좋은 리뷰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어떻게되는지보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는 이론의 또 다른 허튼 소리 일 것입니다.


나는 나가 가지고있는 3 개의 forex 과정에 나의 코멘트를 말하고 있었다. 어쩌면 코멘트가 좋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30의 지위를 필요로한다. =) 그래서 환호.


실제로 사람들이 왜 이러한 "무료 외환 코스 미리보기"


forex 무역에 인터넷에 쉽게 이용할 수있는 이렇게 많은 정보가있다. 이 사람들은 심지어 forex가 무엇인지 단서를 알지 못하는이 forex 미리보기에 참석합니다.


죄책감을 갖기가 어렵다. 왜냐하면이 판매원은 forex 거래 소리를 아주 쉽게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그렇게 쉽습니까?


ok 검토 시간. 나는 3 온라인 forex 과정을 통해 갔다.


모든 3 개의 forex 과정은 가격 행동에 있습니다. 표시기는 일반적으로 속도가 느려지므로 표시기에 신호가 들어올 때와 입력 할 때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장은 당신에게 불리 할 것입니다. 가격 행동은 시장을 움직이는 것입니다. 그게 내가 가격 대책에 집중하는 이유 야. (어려운 길을 배우고 난 후에)


3 코스 중 1 정말 빨려. 전략은 새롭지도 않고 효과가 없었습니다.


다른 2는 아주 ok이었다. 1 번은 학습지에서, 다른 하나는 asiaforexmentor에서 온 것입니다.


두 가지 모두 가격 책정에 관해 거의 동일한 개념을 가르쳐줍니다. 그것은 정말로 좋다.


Learntotradethemarket은 적용 할 실제 외환 전략이별로 없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지 않은 이론 기반입니다.


Asiaforexmentor는 생방송 거래에 더 중점을두고 내가 테스트 한 2 개의 영업 비밀을 꽤 잘 보여줬습니다. 이렇게 많은 forex 과정을 통해 가고, 나는 그들을 실행하기 전에 전략을 역행시키는 배웠다. 대부분의 경우 전략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어떤 작품이 스크린 샷에 캡처되어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작동하지 않는 시대를 보여주지는 않습니다.


모두와 나는, 나는 나가 좋은 forex 과정을 실제로 찾아 냈다는 것을 놀랜다, 그러나 전략이 일관되게 작동하는지보기 위하여 followup.


MAS가 레버리지 FX, CFD 및 기타 특정 투자 상품의 공급자 / 중개인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가지고있어 각 고객에 대한 제품의 적합성을 평가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십니까? 다른 말로하면, 이러한 기준을 충족시키지 않았다면 기본적으로 싱가포르에서 외환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1) 지난 3 년 동안 최소 6 회 CFD, 외환 또는 기타 장외 파생 상품 거래;


2) 해당 과정에서 졸업장 또는 상위 자격증을 통과했습니다.


놀랍게도 Forex 코스는 여전히 운영되고 있으며, 아니면 자기 지식 코스의 일부일뿐입니다.


위의 기준이 맞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를 위해 사업을 요구할 필요가있는 사람이 등록 기관 (MAS)으로 등록해야하는 경우에만 등록 된 대리인으로 등록해야합니다.


저는 90 년대 초반부터 위에서 언급 한 것 중 하나 였지만 2002 년에 떠났습니다.


자신의 계좌를 일명 자기 상인과 교환해야하는 경우 면허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돈이 필요합니다.


정말로 사실이 아닙니다. $ 1k와 같은 작은 자본이 있더라도 외환 거래는 가능합니다.


물론 당신은 1 무역에서 500 달러를 얻을 것으로 기대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무역 당 50 % 이익과 같을 것입니다.


그것도 너무 위험합니다. (그래서 외환 코스가 $ 1K에서 $ XX에 이르는 것을 주장하는 이유입니다. 몇 주 동안의 XXX 금액은 순수한 미친 짓입니다! - 당신이 너무 높은 지분을 가지고 있다면 1 일 안에 모든 돈을 쉽게 잃어 버릴 것입니다)


적절한 비율은 거래 당 1-2 %의 이익이 될 것입니다. 어떤 $ 10- $ 20입니다.


자본은 작기 때문에 이것은 작아 보일지 모르지만 자본을 늘리거나 키우면 눈싸움을 할 것입니다.


sidenote에, 나는 다만 3 개의 온라인 forex 과정 (소리 어리 석다 나는 알고있다, 그러나 나는 나가 나의 forex 무역에서 도울 forex 과정에서 1 개의 좋은 끝을 다만 얻을 수있는 경우에 저 때문에 배우고 싶다 그것을 위해 등록한다 저에게 그만한 가치가있는 사람들) 3 명은 아주 좋은 리뷰를 가지고 있지만 그것이 어떻게되는지보아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작동하지 않는 이론의 또 다른 허튼 소리 일 것입니다.


나는 은행 계좌에 "1k"을 보관하는 것으로 생각했다.


미국 달러 대비 스위스 프랑의 1 래그 당 실제 계약 규모는 얼마입니까? 또는 BP / Euro 대비 US $ 1 지연?


Forex는 레버리지 거래 수단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Forex Trading의 추측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기 위해 초기 계약 규모의 최소 3-5 %, 즉 계약 당 미화 3 ~ 5,000 달러 (1 지연)가 있어야합니다.


30,000 싱가포르 달러 미만인 경우 선호하는 투자 선택으로 Forex를 생각하지 마십시오. 전에 딜링 룸에서 일 했었어. 몇 시간 안에 시장에서 수백만 달러의 손실을 경험했습니다. 1k 투자는 무엇입니까?


Sgforums는 이러한 거래 지식이있는 사람들이 정말로 부족했습니다.


Knn. 거시기를하고 싶다. 항상 더 높은 산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몇 주 전에 나는 은행 노련한 동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한 카키 (kaki)도 최근 RBS 딜링 포지션 (Royal Bank of Scoltand)에서 월 2 만 5 천 달러를 벌어 들였습니다. 외국 은행들은 실제로 많은 돈을 지불했습니다.


또한 "SIMEX LOCALs"를 만났습니다. ETS가 전자 거래 시스템으로 대체하기 전에 열린 외침이 주변에있을 때 거래 바닥에 빨간 재킷을 입은 사람들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위의 M에서 이름으로 언급 한 모든 헛소리 라이센스를 제외하고) Forex에서 주식 인덱스에 이르기까지 온라인 거래를하고 있습니다.


글쎄, 나는 앞으로도 자기 거래로 돌아갈지도 모른다. 그러나 1k로 결코.


그냥 라. 나는 당신이 어떤 상인인지 모르겠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forex 무역에 관하여 견과를 알고 있다는 것을 확실하다.


나는 3 년 이상 (오랜 시간이 아닌) 생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수익성이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1K가 거래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기 때문에 외환 거래를하지 않습니다. 마이크로 계좌 - 마이크로 로트 크기와 같은 것이 있습니다. 가서 확인해!


많은 외환 중개인은 마이크로 로트 크기를 제공합니다.


Forex는 주식과 다릅니다.


2-3 % 또는 원하는 1 % 계정을 1k 계정으로 확실히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몰래 얘기하고 싶고 더 높은 산을 여기에서 행동하십시오.


당신은 미래에 자기 거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결코 당신은하지 않았다. 네가 돈을 잃어서. 그래서! 자신의 물건을 거래하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보다 이야기하는 것이 더 쉽습니다.


여기에 친구를 불러올 필요가 없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아닙니다. 당신은 그들이 아닙니다.


나는 또한 많은 부자 친구를 알고 있습니다. 이 멍청한 점을 보지 마라.


Forex 중개인 - Oanda는 마이크로 계좌를 제공하는 많은 외환 브로커 중 하나입니다.


그래서 100k 계정처럼 1k 계정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아무런 차이가 없습니다.


단 하나의 차이점은 작은 로트 크기로 거래하는 1k 계정입니다. 더 큰 로트 크기를 가진 100k.


그러나 먼저 데모 계좌 (가상 계좌)를 개설 한 상태에서 사람들이 실시간 거래를하도록 권장하지 않습니다.


많은 외환 중개인이 외환 데모 계좌를 개설 할 수있는 mt4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번에, 나는 forex를 거래 한이 남자와 이야기합니다.


그는 저를 감동시키려는 저에게 엄청난 폭력적인 말과 기술적 전문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그는이 통화 쌍과 그 통화 쌍에 돈을 벌었다고합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그의 거래 계좌가 1000 달러와 같았고 PnL은 미니 계약을 체결했기 때문에 하루에 몇 센트 또는 몇 달러와 같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그 몇 센트에 왜 그렇게 열심히 일하는지 그에게 말했다. 왜 마작 게임을 한 번 해보지 않고 이미 $ 4를 벌 수 있습니다.


그는 그 후 나에게 말을 멈췄다.


나는 최근에 JF Lennon 입문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정말 좋아 보인다. 그러나 가격도 이미 코피가 보인다. 2 일 동안 $ 5k.


누구나 괜찮은 투표율을 지닌 다른 무료 입문 Forex 세미나에 대해 알고 있습니까? 나는이 세션에 참석하여 나처럼 다른 초급 상인들을 만나고 싶습니다.


나는 JF lennon forex 세미나에가 본 적이 없지만 그 동안 경험해온 몇 명의 친구를 알고 있습니다. 그의 forex 세미나에 참석 한 후에 무역에서 그들의 결과를들은 후에 아주 유망한 말할 수 없다.


그리고 항상 해외에서 시동 캠 (bootcamp)의 뒤쪽에 더 높은 upsell이 있습니다.


나는 JF lennon forex 세미나에가 본 적이 없지만 그 동안 경험해온 몇 명의 친구를 알고 있습니다. 그의 forex 세미나에 참석 한 후에 무역에서 그들의 결과를들은 후에 아주 유망한 말할 수 없다.


뒤쪽에는 항상 더 많은 상향 판매가 있으며, 선진 코스와 해외에서도 시동 캠프가 있습니다.


Independent Abecedarian Blog.


부유하고 풍요로운 삶을 향한


싱가포르에서 FOREX 무역의 이윤이 과세 대상입니까?


싱가포르에서 FOREX 무역 수입은 과세 대상입니까? 실제로 다른 금융 상품 (이진 옵션, 선물 등)의 이익은 어떻게됩니까?


현재 Forex 거래에 관심이 있거나 관심이있는 분이라면, 장기적 관점에서 볼 때이 질문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 게시물은 내가 FX 거래에서 진지 해지고 시작할 때 내가 갖고있는 몇 가지 질문에 대한 대답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웹을 둘러 보는 데 시간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


Forex Trading의 이익이 과세되는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조사한 결과, 나는 몇 가지 결론과 결론을 내 렸습니다. 일관성있는 FX 거래자들이 수입에 대해 과세 대상이되는지 또는이 상품을 거래하는 데있어 수입에 대한 규제가 있는지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합니다.


결론?


간단히 말해서, 예, 아니오. 수입을 위해 풀 타임으로 거래하는 경우 (또는 수천 개의 로트를 자주 거래하는 경우) IRAS는 그 경우 최종 결정권을 갖습니다. & # 8230;


그러나 부가 / 보조 소득으로 취급하는 경우 개인 투자로 간주되므로 과세되지 않습니다! (싱가포르에서 무역 할 좋은 요소 😉


IRAS에 명시된 바와 같이


주식 및 금융 상품 매각 이익.


일반적으로 주식 또는 기타 금융 상품의 매매로 인한 이익 또는 손실은 개인 투자로 간주됩니다.


이러한 이익은 자본 이득이며 과세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세금 신고서에 그러한 이익을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 그것이 과세인가.


위의 세 가지 상황 요인만으로는 이익이 과세 대상인지 여부를 결정하지 못합니다.


MOF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


싱가포르 조달 투자 소득에 대한 조세 처리.


나는. 채무 증권으로부터의이자;


ii. 그 유가 증권의 발행일로부터 1 년 이내에 만기가되는 채무 증권으로부터의 할인;


iii. 연금으로부터의 소득. 단, 소득은 제외.


A. 고용이나 퇴직시에 지불 할 연금 또는 기타 급여 대신에 개인 고용주가 구매 한 연금; 과.


B. SRS에 따라 구매 한 연금;


iv. 이익 손실에 대한 보험에 의해 실현 된 금액을 제외한 모든 생명 보험 증서의 소득;


v. 증권 및 선물 법 (289 조)의 섹션 286에 의거하여 승인 된 단위 신탁 (부동산 투자 신탁을 포함)으로 구성되는 집합 투자 계획에 의한 모든 배당, 소득 또는 개인의 소득으로 간주되는 모든 배분, 제 44 조에 따라 세금을 공제 또는 공제받을 수있는 싱가포르 배당에서 발생한 배당을 제외하고; 과.


vi. 유가 증권 대여 또는 환매 약정에 따른 수수료 또는 보상금.


& # 8217;는 게임을 강화합니다. 자, 해외 중개를 사용하면 어떨까요?


다시 말하면, 해외 중개 회사 나 금융 기관을 거래에 사용하고 엄청난 이익을 얻으면 어떨까요? 그들은 과세 대상입니까? 보고해야합니까?


싱가포르 내륙 세무 국 및 싱가포르 재무부에 따르면, 모든 개인 투자와 같으며 2004 년 1 월 1 일 이후에받은 소득에 대해서는 소득세가 면제됩니다. 당신은 선언 할 필요조차 없습니다. 계획 같은데, 얘들 아? 😛


IRAS에 명시된 바와 같이


과세 및 비과세 소득.


싱가포르에서 또는 싱가포르에서 파생 된 모든 소득은 소득세로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2004 년 1 월 1 일 이후 싱가포르에서 수령 한 해외 소득은 일부 경우를 제외하고는 과세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싱가포르에서받은 해외 수입을 참조하십시오.


획득 소득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올 수 있습니다.


& # 8211; 무역, 비즈니스, 직업 또는 직업.


& # 8211; 재산 또는 투자.


& # 8211; 기타 출처 (예 : 연금, 로열티, 위닝 또는 부동산 또는 신탁 수입)


MOF에 의해 명시된 바와 같이 :


해외 원천 소득의 조세 처리.


나의 마지막 게시물 이후 한 달쯤 지났습니다. 독자가 매번 뭔가 새로운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될 더 의미 있고 유익한 글을 쓰려고 생각했습니다. 희망이 그것을합니까? 하하. 이 블로그에 댓글을 달고이 블로그에 가입하면 무료로받은 편지함에서 바로 내 다음 게시물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좋은 주말을 보내길 바랍니다! 해피 베삭 데이!


Independent Abecedarian.


너는 이것들을 놓쳤을지도 모른다 :


소식 탐색.


6 가지 생각 & ldquo; 싱가포르에서 FOREX 무역의 이윤이 과세 대상입니까? & rdquo;


안녕하세요. 나는 무역 소득이 걱정되는 한 싱가포르로 송금되는 시점에서 외국 소득이 과세된다는 점을 어느 정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역의 뱃지가 fx에 적용되면 수입이 과세 대상으로 분류됩니다. 해외에서 한 fx 무역에도 똑같이 적용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귀하가 싱가포르에 자금을 수령 할 때 귀하의 수입이 과세 될 것입니다.


들러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하의 메시지를 토대로, 해외 거래 & # 8217; 소득은 신고해야합니까? 그렇다면 순이익 또는 총소득이 있습니까? IRAS가 각 상인의 거래 내역을 확인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지루할 것입니다. IRAS는 어떻게하면 해외 중개 회사를 통해 얻은 정확한 이익을 교차 확인할 수 있습니까? 계좌 수수료, 스프레드, 계좌 관심사, 스왑 레이트 등)를 FX 거래에서? 당신은 우리 이익의 일부를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일단 돈을 싱가포르로 이전하면 세금을 부과하겠다고 말했습니까? 만약 우리가 손실을보고 나머지를 이전하면 어떻게됩니까? IRAS는 그 돈이 이익인지 또는 남은 자본인지 알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메시지에 감사하지만 정부가 우리에게 과세 할 것인가에 대해 매우 궁금해합니다. 법률이 임의로 만드는 것이지 다른 것에 세금을 부과한다면 분명히 허점이 될 것입니다.


안녕 과세하지 않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IRAS를 명확히하기 위해 IRAS를 작성했으며, 여기에는 수석 세무 국 (Senior Tax Officer)


개인이 자신의 계좌에서 금융 상품을 매매하는 데서 발생하는 이익 또는 손실은 개인 투자로 간주됨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이 금융 상품을 매입하여 이익으로 판매하는 경우, 이익은 자본 이득이기 때문에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그는 소득세 신고서에서 손익을보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신난다, 나는 당신이 그것을 바로 얻었고, 이 지위를 완전히 설명했다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전업 상인조차 자신의 자본으로 자신을 위해서만 거래한다면 자신의 이익 / 손실을보고 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다.


공유에 대한 감사 🙂


그래, 나는 그녀가 그렇게 생각한다.


고위 세무 담당자가 내 대답에 대답했습니다.


굉장해. Google에 알려 주셔서 감사 드리며 최소한 숨길 필요가 없음을 이제 알았습니다. 😉


코멘트는 닫힙니다.


충적세.


즐겨 찾기.


독립적 인 Abcedarian에 의해 Forex 상인에 대해 몰랐던 6 가지 내부자 특성 | 2011 년 7 월 11 일에 게시 됨 싱가포르에서 과세되는 FOREX 무역 수익은 있습니까? 독립 Abcedarian에 의해 | 2011 년 3 월 31 일 게시 됨 [동기 부여] Independent Abcedarian의 회비 납부 | 2011 년 9 월 7 일에 게시 됨 TheIA는 10 개월간의 휴지 후에 돌아 왔습니다 + The Independent Abcedarian | 게시 : 13/06/2017 토론 : NSF 수당과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4 가지 방법? 독립 Abcedarian에 의해 | 2014 년 22 월 22 일 게시 됨


오늘 방문수 : 187 총 방문수 : 1,533,929.


보조 메뉴.


문제는 기회가 다가 왔을 때 행동을 취할 것입니까?


아니오, 어쨌든 나는 행동을 취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주식 이익.


신뢰할 수있는 지분 수익에서 수익성있는 주식 시그널 제공.


빠른 3 일 무료 평가판.


우리의 서비스.


매일 주식 신호 - SGX.


SGX Stock Markets의 수익성있는 수익을위한 Daily Stock Signals.


위치 주식 신호 - GXX.


중간 고사 보유 주식 신호가 높은 정확도.


Forex 신호.


정확한 Forex 신호로 지원되는 최고 통화 쌍을 이용한 적극적인 거래.


Comex 상품 시그널.


매혹적인 수익을 올리기 위해 Gold, Silver, NYMEX Crude Oil의 Comex 팁을 안전하고 확실하게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팩.


스마트 거래 옵션에 유익한 개인화 및 맞춤형 주식 신호.


우리의 존경하는 고객이 우리에 관해 이야기하는 것 :


주식 투자에 관해서는, 나의 계획은 항상 주식 이익 및 주식 이익에 의해 제공되는 주식 신호에 의존합니다. 그리고 나는 자신의 주식 투자 계획을 위해 주식 이익을 선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Teo Hang, 싱가포르,


나는 이익을 얻기 위해 취한 투자 결정에 대해 매우 혼란 스러웠습니다. 그러나 나는 최고의 주식 추천 제공자를 선택했다 : 나의 주식 투자를 지원하는 주식 이익. 놀라운 이익을 가져다 주었다.


Loh Koh Cheng, 싱가포르.


내가 지분 수익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이러한 위험 지향 SGX 주식 시장에서 이익을 얻기 위해 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되는 주요 출처로 작용하는 주식 신호를 제공하기 전에 그들에 의해 수행 된 자신감과 강력한 연구 분석입니다. "


Haung Chai, Singaopre.


이전 주식 팁이 고객을 위해 수익을 어떻게 창출했는지


3 일 무료 평가판을 지금 시작하십시오.


우리 회사의 포트폴리오.


주식 이익은 싱가포르 주식, 말레이시아 주식, Forex 및 Comex에서 신호를 제공하는 탁월한 금융 자문 회사 중 하나입니다. 회사는 적절한 분석을 통해 Forex 신호 및 Comex 팁을 포함한 주식 투자 선택에 전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회사는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주식 투자 및 주식 거래 신호를 제공함으로써 일관된 노력으로 고객에게 이익을 제공하고자합니다.


또한, 우리는 투자 목표에 따라 주식 거래, 상품 통화 및 외환 거래 신호를 거래자에게 제공하는 전문 지식을 갖춘 자격을 갖춘 경험 많은 분석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권고 사항은 투자 수익 극대화를 위해 장기적인 수익 잠재력을 제공하는 연구 기반에 있습니다.


우리의 précised 추천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Daily Stock Signals - (SGX)


위치 주식 신호 - (SGX)


Comex 상품 신호 팩.


외환 신호 팩.


싱가포르 시장은 엄청난 이익을 제공 할 수있는 엄청난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며, 우리의 지원은 연구 기반의 주식 추천을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입니다. 시장에서 투자 수익을 극대화하는 우리의 접근 방식은 성공 수준을 보장 할뿐만 아니라 위험 요소를 관리하여 시장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SixCapital. sg 검토 방문 사이트.


이 회사에 대한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리뷰가 여러 개 삭제되었습니다. 어느 쪽도 한 상인이 한명의 투표자를 얻는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서로 다른 이름으로 여러 리뷰를 제출 한 모든 상인은 리뷰를 모두 삭제합니다.


& quot; AT & quot; 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라이브 토론.


우리 포럼에서 SixCapital. sg에 대한 라이브 토론에 참여하십시오.


법원의 경우.


이 서비스가 가치가 있는지 또는 피해야하는지 다른 거래자에게 알리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중요합니다!


미래의 직업으로 거래.


내부에 있지 않으면 일관된 이익을 낼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마켓 메이커가 어떻게 생각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Six Capital의 거래소 확장을 위해 자본을 지불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있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연간 18 %의이자로 완전히 환불받을 것을 약속 받았기 때문에 리뷰를하고 코스에 등록했다. 나는 경험이 풍부한 상인에 대해 알고 있지만, 초보자로서, 나는 forex에 대해 꽤 많이 배웁니다. 그리고 나는 수업료를이자로 환급받을 수있었습니다!


싱가포르 출신의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훈련에 참석했다. 나는 그들이 부자가 될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가르쳐지고있는 것을 이해하기에 충분히 똑똑하지 않습니다.


Patrick이 제공 한 무료 2 주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10 초 거래와 같이 경험 많은 상인이 통합 할 수있는 많은 유용한 아이디어가있었습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 돈을 벌 수는 없습니다.


Patrick의 비즈니스 모델은 다른 외환 "전문가"와 마찬가지로 간단하며 중개인을 소개 할 때 중개인과 계약 할 때 커미션을받습니다. Patrick의 경우, 그는 Dukascopy로부터 커미션을 삭감합니다. 더 많이 거래할수록 커미션이 커집니다. 거대한 로트 크기로 10 초 동안 거래하면 커다란 커미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학생 또는 학생이 아닌 학생도 SixCapital을 통해 Dukascopy에 가입 할 수 있으며, SixCapital에 대한 수수료를 발생 시키 든이기 든 잃든간에 거래하면 수학을 수행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으로 등록하는 경우에도 2 주간의 입문 과정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Dukascopy와 거래를하기 위해 가입한다면, 그는 당신을 가졌습니다. 간단히.


공평하게, 코스로 가서 무엇이든 얻을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그들의 전 학생 중 한 명이었고, 당신과 나의 정직한 생각을 나누고 싶습니다.


저는 2011 년 1 월부터 2011 년 12 월까지 6Capital의 전 직원입니다. 저는 회사에 대한 진실을 공개하고 싶습니다. 실제로 회사의 아무도 돈 거래를 "생방송"으로 만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패트릭 탱 (Patrick Teng)의 최고 딜러는 전혀 거래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상인 중 누구에게 그들의 실제 거래 P & L을 보여줄 것을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그들의 코스에 참석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FXCM과 같은 많은 인터넷 웹 사이트에서 자유 무역 교훈을 얻는 것이 더 낫습니다.


나는 그 forex 상인이 가입하기 전에 심각하게 생각하는 것이라고 조언하고 싶습니다. 나는 패트릭의 일찍 섭취 한 사람 중 한 사람에게 참석했다. 나는 또한 달콤한 말과 약속에 속고 있다고 말해야한다.


2. 그는 "하이 - 넷 가치있는 고객들과 거래하는"외국인에게 자신의 프리뷰에서 말하면서 회사 자체가 하이 - 넷 가치의 고객 / 회사를 다루는 것처럼 인상적으로 이야기하게했습니다. 그는 제도적 은행에서 "가격 책정"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학생들을 유혹하되 결코 전달하지 못하도록 가르 칠 것입니다.


3. Battery Rd (Raffes Place)에 사무실 주소가 적힌 회사 이미지가있는 웹 사이트. 그러나 실제로 사무실은 서비스를 제공 한 사무실 주소이고 그 당시에는 한 사람의 작업이었습니다. 그는 젊은 사람들이 더 많은 것을 찾기 위해 확실히 google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다. 따라서 전문가 이미지는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데 필수적입니다.


2012 년 4 월 12 일 검토를 위해 "살바도르"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이번 기회에 육 캐피탈과 연수자 프로그램을 외환 거래국에 소개 할 것입니다.


Six Capital에서는 연수 과정 프로그램 선정 과정이 엄격하지만 부적절한 응시자는 수시로 균열을 빠져 나갑니다.


위젯 코드를 가져옵니다.


외환 리뷰 및 등급.


외환 성능 테스트.


Forex Traders Court.


Forex 무역 교육 및 커뮤니티 포럼.


Forex 일정 및 도구.


레버리지에 FX 또는 CFD 거래는 위험이 높으며 손실이 예금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